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 온채널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판매랭킹순 (24.11.25 기준) more
  •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2
    버클없는 벨트 고무줄벨트 탄성벨트 무압박 프리벨트
  • 3
    나비 반바지
  • 4
    숏니트머플러 목도리 9종색상
  • 5
    캐시미어 울 니트 목도리 머플러 KK389
  • 6
    반짝이자켓의상
  • 7
    스텐 음식물 쓰레기통
  • 8
    생활 방수 앞치마 8color
  • 9
    준캡 여성 여자 학생 투톤파스텔 후리스원단 수면양말
  • 10
    플라워2포켓동전지갑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 온채널(help@onch3.co.kr)
      • 30214
      • 2016-09-09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a397676584f4a1ee1dbf83fb68207eb9.jpg


      6월 20일에 런민왕(人民?) 보도 자료에 따르면, 최근 몇일에 런민왕(人民?)한국 지사와 한국 마케팅 협회는 공동으로 "2016년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에 대해서 조사하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의 목적은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를 파악하고 중한 양국 산업 공동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4월 8일부터 5월4일까지, 1298명의 중국 소비자 대상으로 조사를 했다. 조사 내용은  중국 소비자가 한국 상품의 만족도,친구하테 추천할 의향 있는지 등 내용를 포함한다.


      한국 마케팅 협회 책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서 3가지 결론을 나왔다고 했다.


      1. 중국 소비자는 한국 상품에 대한 만족도 작년보다 1.7%를 떨어졌다. 중국 소비자들은 한국 상품에 대한 기대치 점점 올라가고 있다는 결론 보인다.


      2. 한국 화장품은 여전히 중국 소비자 가장 좋아하는 한국 제품이다. 비록 다른 한국 제품 선호도 크게 증가하지 않았지만 한국 화장품 선호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3. 중국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제품은 아직 그다지 많지는 않는다


      "중국와 한국 이미 하나의 시장이 되었다. 상호 의존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양국 소비자 맞는 제품과 소비스를 만들어야 한다"  한국 마케팅 협회 책임자 말했다.


      번역: 지루샤




      2016年中?人喜?的??品牌出?


      人民?首?6月20日?(??生 ?弛)近日,人民???公司???市?????共同?布了“2016年中?人喜?的??品牌”???果。此??旨在了解中?消?者???商品和服?的?意度,促?中?????的共同?展。


      4月8日至5月4日期?,共有1298名曾赴?旅游的中?游客??了本次??。???容包括消?者?商品的整??意度、是否愿意向朋友推?等。???象涵盖了51????域,其中?包括?流明星、???等文化?域。


      ??市?????方面表示,通?此次??共得出以下三???:第一、中?消?者???商品的整??意度下降了1.7%,有意向他人推???商品的人?也下降了2.1%,?表明中?消?者???商品的期待?逐?提高;第二、化?品是中?消?者最?意的??商品,?然近?中?消?者????品的喜?度逐?下降,但美容、美?等?品的人?却持?上升;第三、?中?消?者留下深刻印象的??品牌?不多,因此去年在??中登?的??品牌超?半?未能?冕。


      ??本次??的??市?????文?廉??表示:“如今中?和??已成?一?整?的市?,相互依存度越?越高。我?不?要提高赴?中?游客的?量,更要打造?量?之相匹配的?品和服?。”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