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온채널 > 중국트렌드
- 온채널(help@onch3.co.kr)
- 28860
- 2016-02-02
2016년 꼭 봐야 할 타오바오 운영 지식
1. 개점에 관해서 주의 해야 할 것
1) 상점은 타오바오 규정을 어기한 거 있는지
2) 최근 반년동안 운영하지 않았으면, DRS다 빨간색 바꾸는 것을 확보
3) 카테고리 바꿔서 하지 않는 것은 좋고 주력 카테고리는 80%이상 차지하는 것을 좋다.
4) 상점은 A유형과 B유형의 규정을 어기한 적이 없으면 좋다.
2. 유량 관해서
유량 -> uv -> 방문자 -> 소비자, 그래서 유량의 본질은 소비자다. 온 힘쓰고 유량을 올리는 것보다 소비자한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좋을 것 겉다.
3. 검색 관해서
개성화 되고 있는 타오바오 현재의 문제는 장면이 너무 많고 태그 너무 복잡한다. 그래서 타오바오 판매자는 여기서 많이 신경써야 한다.
4. 모델와 상점간의 관계
모델은 스타일을 결정한다. 스타일은 상점을 결정한다. 그래서 현재 타오바오 상점의 인격품격은 브랜드보다 더 쉽게 구매를 일으킬수 있다. 특히 여성 의류, 자꾸 모델을 바꾸지 않는 것을 좋다
5. 인터넷 스타에 관해서
인터넷의 스타의 본질은 사람 -> 팬 -> 제품 -> 브랜드, 하지만 전통의 회사는 브랜드 나오고 나서 대변인 쓴다.
6. 거래량와 상품 순위에 관해서
(1)거래량 없으면 상품은 순위 없고, 순위 없으면 유량 없다. 그래서 많는 타오바오 판매자는 쑤아단(刷?)을 즐긴다.
(2) 소비자의 심리 쪽으로 보면 상품의 거래량과 평가는 소비자에게 아주 큰 영향을 끼친다. 대부분 소비자는 거래량 많으면 많을 수록 상품도 좋다고 생각한다.
7. 소비에 관에서
소비자들은 점점 이성적이고 감정적으로 변하고 있다. 소비자의 변화를 잘 영합해야 사업은 성공할 수 있다.
8. 어떻게 고객을 깨우칠까?
할인 행사 때 즐겨찾기 추가했던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알 수 있다.
(1). 문자 메시지 보내기
(2). 고객 관계 관리 중에 90일 내에 즐겨찾기 추가하고 행사 활동 만든다.
(3). 왕왕에서 소비자한테 쪽지 남기다
9. 신제품 올리기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올리기. 신제품을 올리는 것은 단골 손님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번역 : 지루샤
출처 :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
-
- [중국 마케팅] 불로슈머 차이나! 거대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전략!
- 온채널
- 43106
- 2017-02-28
-
- 90%의 중국 소비자 즐겨 재구매하는 브랜드
- 온채널
- 36529
- 2016-04-27
-
- 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 온채널
- 37315
- 2016-02-25
-
- 웨이상(微商), 나의 소비자는 찾는 방법
- 온채널
- 35780
- 2016-02-23
-
- 중국 10대 무료 마케팅 방법
- 온채널
- 37761
- 2016-02-19
-
- 좋은 상품은 중국내에서도 통한다.
- 온채널
- 37247
- 2016-01-07
-
- 207
- 중국 직구 사이트 - 타오바오 직구 방법
- 온채널
- 50208
- 2018-03-21 00:00:00
-
- 206
- 중국 직수입 - 푸텐시장 및 알리바바 구매 방법
- 온채널
- 42954
- 2018-03-07 00:00:00
-
- 205
- 중국 최대 오픈 마켓 타오바오 입점하기
- 온채널
- 45291
- 2018-02-27 00:00:00
-
- 204
- 중국 마케팅 전략- 중국 최대 소비자 8090허우(后)를 주목하라
- 온채널
- 35737
- 2018-02-23 00:00:00
-
- 203
- 타오바오 운영에는 어떤 기본 노하우가 필요합니까?
- 온채널
- 39318
- 2018-02-07 00:00:00
-
- 202
- 이 작은 가게는 이렇게 생중계로 인해 데이터를 돌변하여 판매량이 급상승하게 하였다.
- 온채널
- 34347
- 2018-01-24 00:00:00
-
- 201
- 신제품을 가중하는 생명선 : 대표이미지를 클릭하다.
- 온채널
- 33719
- 2018-01-18 00:00:00
-
- 200
- 타오바오 중심은 거대한 검색 추천 엔진 이다.
- 온채널
- 34063
- 2018-01-12 00:00:00
-
- 199
- 어떻게 타오바오 검색 유동량을 측정하는가? 이 방법은 시도해 보아도 된다.
- 온채널
- 35903
- 2018-01-05 00:00:00
-
- 198
- 황금 키워드 : 이렇게 제목을 써야 데이터 유입량을 늘릴 수 있다.
- 온채널
- 39869
- 2017-12-29 00:00:00
-
- 197
- 타오바오에서는 12.12일 플레이 방법을 만들어 이미 혁신 부화기가 되었다.
- 온채널
- 37974
- 2017-12-19 00:00:00
-
- 196
- 판매상점을 등급을 올리는 3가지 방법
- 온채널
- 41596
- 2017-12-11 00:00:00
-
- 195
- 1차전에서 패한 타오바오, 2차전에서 eBay는 중국시장에서 승산이 있을까?
- 온채널
- 34115
- 2017-12-04 00:00:00
-
- 194
- 세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어떻게 타오바오 블루 오션 제품을 발굴할 것인가 알려드립니다.
- 온채널
- 38905
- 2017-11-27 00:00:00
-
- 193
- 타오바오 몰을 운영할 때 잘못된 점 7가지를 피해야 한다.
- 온채널
- 38552
- 2017-11-21 00:00:00
-
- 192
- 대만 "빼빼로 데이" = 타오바오 열기는 뜨거웠다.
- 온채널
- 34557
- 2017-11-16 00:00:00
-
- 191
- 타오바오는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자사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 온채널
- 34103
- 2017-11-07 00:00:00
-
- 190
- B2B시장 변화 변곡점 가속화
- 온채널
- 39400
- 2017-10-27 00:00:00
-
- 189
- 상무부 '중국이 글로벌 온라인 마켓으로 부상하고 있다.'
- 온채널
- 33020
- 2017-10-19 00:00:00
-
- 188
- B2B는 고속 발전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으로 발전한다.
- 온채널
- 37778
- 2017-10-10 00:00:00
-
- 187
- 타오바오 관계자 '올해는 증산 시장을 늘리겠다' 고 전했다.
- 온채널
- 33689
- 2017-09-25 00:00:00
-
- 186
- 상무부 ”네이트워크 + 유통” 기획 진행 상황 설명, 3가지 특징 보인다
- 온채널
- 33224
- 2017-09-15 00:00:00
-
- 185
- 중국은 역동적인 “유통혁명”이 진행되고 있다
- 온채널
- 32524
- 2017-09-08 00:00:00
-
- 184
- 국경을 넘는 전자상 거래에서 판매사가 알아야 하는 2017년 중국 시장 4가지 트렌드
- 온채널
- 34244
- 2017-08-28 00:00:00
-
- 183
- 물류비용 감소에 중요한 돌파구를 마련할 예정
- 온채널
- 34834
- 2017-08-07 00:00:00
-
- 182
- 각 국경간 전자상거래의 장단점
- 온채널
- 36436
- 2017-07-31 00:00:00
-
- 181
- 2017년 중국 수입 시장의 환경, 추세 경향
- 온채널
- 35405
- 2017-07-24 00:00:00
-
- 180
- 2017년 618 온라인 소비 보고, 여성 소비자 폭증
- 온채널
- 34445
- 2017-07-14 00:00:00
-
- 179
- 5월 면세점 중국 소비자 판매호황
- 온채널
- 34912
- 2017-07-07 00:00:00
-
- 178
- 2017년 중국 온라인 쇼핑몰 핫한 아이템 뭐가 있을까?
- 온채널
- 35213
- 2017-06-23 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