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소비자) 체험 "왕도(王道)"될 것이다 - 온채널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판매랭킹순 (24.11.25 기준) more
  • 1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2
    버클없는 벨트 고무줄벨트 탄성벨트 무압박 프리벨트
  • 3
    나비 반바지
  • 4
    숏니트머플러 목도리 9종색상
  • 5
    캐시미어 울 니트 목도리 머플러 KK389
  • 6
    반짝이자켓의상
  • 7
    스텐 음식물 쓰레기통
  • 8
    생활 방수 앞치마 8color
  • 9
    준캡 여성 여자 학생 투톤파스텔 후리스원단 수면양말
  • 10
    (별별창고)마그네틱 이지 스카프 목스카프 승무원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사용자(소비자) 체험 "왕도(王道)"될 것이다
      • 온채널(help@onch3.co.kr)
      • 29583
      • 2016-08-23

      사용자(소비자) 체험 "왕도(王道)"될 것이다



      2ca78296c8d36fff4aa60a821ca695aa.jpg



      온라인 교류가 잦아지고 있거나 온라인 오프라인 융합이 가속화되거나, 사용자(소비자) 체험 높이는 것은 상품 판매측 사용자(소비자) 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阿里??(알리바바 경제 보고)에 따르면 타오바오는 원래의 쇼핑만 할 수 있는 곳 아니라 소비자들이 없으면 안되는 소셜 플랫폼이 되었다. 타오바오 社?互?(커뮤니티) 갈 수록 활발해지고 있다.타오바오 원다지아(?大家)는 타오바오 평가 체계 중 가장 인기 있는 기능다. 6월에 하루에 약 200만 명의 사용자는 교류하여 활동하고 있다.


      알리바바 그룹 CEO 장용(?勇)은 타오바오 플랫폼의 쇼셜 통해서 4.34억 명 타오바오 사용자를 끌리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알리바바에 산다"라는 전망 곧 실현될 것이다.


      징동닷컴도 여러 국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소비자를 위해 더 풍부한 제품과 더 좋은 물류 체험 제공하려고 한다.


      상무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中??促??究院???易?究部)자오핑(中??促??究院???易?究部)은 온라인 소셜은 소비자들이 상품 정보를 더 구체적으로 알게 할 수 있고 온라인 오프라인의 용합은 소비자에게 더 좋은 쇼핑 체험을 제공할 거라고 상무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中??促??究院???易?究部)자오핑(中??促??究院???易?究部) 했다.


      이것도 상품 판매측 노력할 방향 될 것이다.



      번역: 지루샤




      用????成“王道”




      无?是?上互?更加?繁,?是?上?下融合加快,都?示出提高用????成?商家??用?的不二??。


      ?阿里??的?容看,淘?平台已?不再?限于?物,而是成?人?日益?不?的社交商?平台。淘?社?互?日??繁,“?大家”成?淘??价?系中越?越受流行的社???功能,在6月促成每日大?200万用?互?。


      阿里巴巴集?首席?行官?勇?:“?借着平台上的社交、社群和智能?据??的?性化服?,我?改?了4.34?活?用?在我?平台上的互?方式,逐步?? ‘生活在阿里巴巴’的愿景。”


      而京?集?通?同沃??和中??上超市“1?店”?成新的?略?盟以及?多???知名品牌的合作以及?前沿科技的投?,?消?者提供了更?富的品???和更??的物流??。


      中??促??究院???易?究部主任?萍指出,用??上互?能更全面了解商品信息,????不足的??。?上?下融合也??用?提供更好的?物??,??越?越成?商家努力的方向。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